군인된 에픽하이 투컷의 크리스마스 메세지, "크리스마스 콘서트 재미있게 즐기세요~"
기사입력 : 2009.12.24 오전 9:33
사진 : 맵더소울닷컴 제공

사진 : 맵더소울닷컴 제공


그룹 에픽하이의 DJ 투컷(본명 김정식)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22일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 ‘맵더소울닷컴’을 통해 투컷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DJ Tukutz a.k.a 김이사 입니다. 아! 지금은 이병 김정식 이군요~ 다들 건강하죠?”라며 자신의 최근 모습을 사진과 함께 남겼다. 투컷은 지난10월 15일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에 현역으로 입소했다


투컷은 “한달 전 훈련소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자대에 배치 받았다. 수색대대 라는 곳에 들어와 많은 경험을 쌓고 지내고 있다”며 “벌써 입대한지 두 달이 훌쩍 지났다. 지금까지 살아왔던 곳과는 전혀 다른 곳에서 생활 하다 보니 사소한 것에 대한 행복을 깨닫게 된다”며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 말라. 많이 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투컷은 “미리 전하지만 모두 Merry Christmas~! 저 없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재미있게 즐기세요~ 마음만은 무대 위에 함께 있을게요^^”라고 말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24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 예정으로 이날 공연에는 군 복무 중인 투컷을 대신해 소속사 식구인 래퍼 도끼(dok2)가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컷 , 306보충대 ,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