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딩동’ 열풍 샤이니,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 표지모델 발탁!
기사입력 : 2009.12.16 오전 10:15


‘링딩동’ 열풍의 주인공 샤이니가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한국판 2010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해 화제다.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예술적이고 파격적인 패션 화보로 유럽 패션계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국 라이선스 패션매거진으로, 한국 스타가 표지를 장식하는 일이 거의 없는 데다 아이돌 그룹이 표지에 등장하는 것 역시 이례적인 일인 만큼, 가요계는 물론 패션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샤이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오는 20일 발행되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월호에는 샤이니의 인터뷰는 물론 당당한 신세대 아이돌 스타의 모습을 패셔너블하게 표현한 화보가 14 페이지 분량으로 게재되어, 샤이니의 새로운 변신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표지의 경우,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있는 아이돌 스타 샤이니의 모습을 표현한 블랙로고 버전과 다섯 멤버의 리드미컬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실험적으로 배치한 핑크로고 버전의 두 가지 종류로 특별 제작되어, 패션 피플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인터뷰를 진행한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의 신윤영 차장은 “총 7시간에 걸쳐 진행된 촬영과 인터뷰에도 샤이니는 시종일관 밝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 앳된 소년이 아닌 성숙한 청년으로 성장했음을 느낄 수 있는 촬영이었다.“며 현장의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의 1월호 표지 및 화보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은 지난 14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으며,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월호는 오는 20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링딩동 , 조조 , 샤이니 , 매거진 , 화보 , 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