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슈퍼내츄럴 제공
정규 3집으로 왕성히 활동중인 5인조 꽃미남 밴드 그룹 'FTIsland'의 전국투어 콘서트 'Man’s story'가 개최된다.
FTIsland는 이홍기(메인보컬), 이재진(베이스), 최민환(드럼), 최종훈(리더, 기타, 피아노), 송승현(기타, 보컬, 랩)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7월 정규 3집 'CROSS & CHANGE'를 발매해 타이틀곡 ‘바래’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Man’s story'에서는 강력한 비주얼과 사운드로 다섯 남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시작으로, 일방적인 STAGE 연출이 아닌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퍼포먼스 공연으로 관객과의 벽이 허물어지는 입체적인 무대 구현과 대형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비주얼 아트웍 및 비주얼 퍼포먼스로 아이돌 댄스 그룹에서는 보기 힘든 밴드만이 가지고 있는 강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된다.
FTisland는 'Man’s story' 그 첫 번째로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장충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한편, 색다른 스타이야기 더스타(www.the-star.co.kr)에서는 FT아일랜드 전국투어 콘서트를 기념해 멤버들에게 응원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 : '더스타' 사이트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 참조)
공연 문의 : 슈퍼내추럴(www.hsupernatural.com)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T아일랜드 , 콘서트 , 이벤트 , Man’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