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부터) 온유, 태민, 종현, 민호, Key 순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2일 세번 째 미니 앨범을 발표, 타이틀 곡 ‘Ring Ding Dong(링딩동)’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SHINee(샤이니)가 음반, 음원 주간 차트 1위에 이어 뮤직비디오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Ring Ding Dong’ 뮤직비디오는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코리아'에서 집계한 10월 한 달간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랭크되었으며, 댓글 수를 기준으로 선정하는 ‘화제의 동영상’ 에서도 댓글 3,844개로 1위에 올랐다.
특히 유튜브에 공개된 ‘Ring Ding Dong(링딩동)’의 오피셜 뮤직비디오는 무려 74만 7천이 넘는(747,292회;30일 오전 8시 기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피셜 영상 외에 네티즌들이 유튜브에 게재한 ‘Ring Ding Dong’ 뮤직비디오의 조회수까지 대략 합산하면 100만에 육박하는 만큼, 새 음반이 출시되자 마자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SHINee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SHINee는 세 번째 미니 앨범 ’2009, Year Of Us’로 10월 셋째 주 음반 판매량 주간차트(한터, 핫 트랙스, 신나라)를 석권했음은 물론, 음악 사이트 도시락 주간 차트 1위 등 음원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SHINee는 30일(오늘) KBS ‘뮤직뱅크’를 비롯, 31일 MBC ‘음악중심’, 1일 SBS ‘인기가요’등에 출연,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Ring Ding Dong’열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