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Ring Ding Dong(링딩동)’으로 컴백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SHINee가 세련되고 파워풀한 안무로도 주목 받고 있다.
19일 세번 째 미니 앨범 ‘2009, Year Of Us’ 출시에 앞서 지난 14일 선공개된 타이틀 곡 ‘Ring Ding Dong(링딩동)’은 음악 사이트 엠넷(10월16~18일), 도시락 차트 1위(10월 17~18일)에 오르는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더불어 지난 16일 KBS ‘뮤직뱅크’,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인 SHINee는 완벽한 라이브뿐만 아니라, 골반을 튕기는 파워풀한 동작 등 세련되고 트렌디한 퍼포먼스로도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Ring Ding Dong(링딩동)’의 안무는 BoA의 미국 데뷔곡 ‘Eat You Up’은 물론 저스틴 팀버레이크, 힐러리 더프 등 미국 팝스타들의 안무에도 참여한 바 있는 유명 안무가 미샤 가브리엘(Misha Gabriel)과 슈퍼주니어 ‘Sorry Sorry’를 비롯 자넷 잭슨의 안무를 담당했고 비욘세,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과 함께 작업하며 이름을 알린 닉 베스(Nick Bass)의 공동작품이어서, 노래뿐만 아니라 춤 역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SHINee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컴백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멋진 무대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SHINee는 지난 16일 ‘Ring Ding Dong(링딩동)’ 뮤직비디오도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