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온유, 부드러움 벗고 나쁜 남자 변신!
기사입력 : 2009.10.11 오전 11:28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세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하는 SHINee가 컴백에 앞서 지난 9일부터 파격적으로 변신한 멤버별 화보컷을 순차적으로 공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현, 태민에 이어 11일 세 번째로 선보인 화보컷의 주인공은 리더 온유. 이번 화보컷에는 지금까지 보여준 부드럽고 컬러풀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터프한 매력이 느껴지는 짧은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온유의 새로운 스타일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에는 온유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곡도 수록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온유의 솔로곡 ‘내가 사랑했던 이름’은 이루어지지 못할 사랑의 아픔을 노래한 Alternative Rock 기반의 발라드 곡으로, 온유가 평소 존경하는 선배로 손꼽아온 가수 김연우가 피처링으로 참여, 두 사람이 선사하는 감미로운 하모니는 올 가을 최고의 감성 발라드로 자리매김하기에 충분하다.


온유는 “평소 존경하는 김연우 선배님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저의 첫 솔로곡을 더욱 빛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고,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HINee의 세 번째 미니앨범 ’2009, Year Of Us’는 오는 19일 발매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온유 , 신보 ,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