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아시아투어 온라인사이트 10일 전격 오픈!
기사입력 : 2009.08.11 오전 9:33
사진 : 제이튠 제공

사진 : 제이튠 제공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가 2년 여 만에 열리는 아시아투어 준비로 밤낮 연습에 매진 중인 가운데 10일 아시아투어 온라인사이트가 전격 오픈됐다.


아시아투어 홈페이지(www.rainism.com)는 LEGEND OF RAINISM / ARTIST RAIN / NOTICE / NEWS / GALLERY / GOODS (LR SHOP) / SIXTOFIVE 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연에 관련된 소식 및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자료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제이튠 관계자는 “오랜만에 찾아뵙는 공연이니만큼 공연 내용은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비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비는 현재 이번 달 29~30일 이틀간에 걸쳐 일본 사이타마 현 슈퍼 아리나 공연장에서 선보이게 될 “2009 LEGENE OF RAINISM “ 공연을 앞두고, "오랜만에 아시아 팬들을 찾아 뵙는 공연이니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밤낮 연습에 매진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가 주연을 맡은 할리우드 영화 “닌자 어쌔신”의 예고편 공개 후 연이은 호평으로 기대가 증폭되면서 11월 25일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 아시아투어 , 닌자어쌔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