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SUMMER SMTOWN’ 14일 발매, 2년 만에 선보여
기사입력 : 2009.08.11 오전 9:20
사진 : 07 SUMMER SMTOWN 표지(동방신기, 슈주, 천상지희, 강타 등)

사진 : 07 SUMMER SMTOWN 표지(동방신기, 슈주, 천상지희, 강타 등)


시즌앨범을 대표하는 SMTOWN의 여름앨범 ‘09 SUMMER SMTOWN’이 오는 14일 발매된다.


2007년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아시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SM 소속 남자그룹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SHINee 3팀이 참여, 선후배간의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는 타이틀 곡 ‘Seaside 휴게소’를 비롯해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4곡을 담았다.


타이틀 곡 ‘Seaside 휴게소’는 신나는 레게리듬과 봉고소리에 어우러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SHINee 멤버들의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인 여름 노래로, 해변가 휴게소에서 피서를 떠나는 차들을 보며 휴가철의 낭만을 떠올리는 내용의 가사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동방신기가 부른 ’12시 34분’은 동방신기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소중하고 예쁜 여름 추억을 담아 더욱 눈길을 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 두 번째 아시아투어 ‘SUPER SHOW II’에서 첫 선을 보여 화제를 모은 슈퍼주니어의 ‘카니발’도 수록되어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이번에 처음 SMTOWN 앨범에 참여한 SHINee도 이별의 상처와 아픔을 노래한 댄스 곡 ‘SCAR(스카)’를 불러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음반 발매에 앞서 11일(오늘)부터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등 음악사이트를 통해 릴레이로 음원을 선공개, 11일에는 타이틀 곡 ‘Seaside 휴게소’가, 12일 SHINee ‘SCAR’, 13일 슈퍼주니어 ‘카니발’, 14일 동방신기 ‘12시 34분’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09 SUMMER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