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난 더스타와의 인터뷰서 가수 '아이유'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깜찍한 외모, 통통 튀는 말솜씨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차세대 디바로 급부상하고 있는 아이유가 ‘스타 다이어리’ 서비스를 통해 팬들에게 비밀스런(?) 이야기를 깜짝 공개한다.
아이유는 ‘스타 다이어리’ 서비스를 통해 평소 무대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무대 뒤의 모습과 새롭게 시작된 ‘던파걸’ 활동이야기, 그리고 숨겨진 평범한 일상 속 이야기들까지 팬들에게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
‘스타 다이어리’ 측 관계자는 “탄탄한 가창력과 성숙한 무대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아이유의 모습뿐만 아니라 평소 라디오나 UCC에서 보여주는 통통 튀는 말솜씨와 10대의 발랄한 생각 등 아이유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들을 높이 평가해 ‘스타 다이어리’ 서비스 참여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이유를 밝히며, “오픈한지 이틀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예상보다 많은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아이유는 “내가 생활하는 일상과 생활하면서 느끼는 생각들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스타 다이어리’를 통해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많이 알려드릴 예정이니 팬 분들께서 함께 참여하여 제 이야기를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후속곡 ‘있잖아(Rock ver.)’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