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유이, 박재정과 <우결>서 가상부부 출연?
기사입력 : 2009.07.16 오후 3:49
사진 : 애프터스쿨 '유이'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애프터스쿨 '유이' / 더스타 thestar@chosun.com


MBC월화 대하사극 <선덕여왕>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박재정과 '애프터스쿨' 유이가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이 밝혀진 가운데, 네티즌들의 애교 섞인 아쉬움(?)이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 각종 예능프로와 MBC 월화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 미실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이’와 사다함으로 출연한 박재정이 우결에 투입 소식에 네티즌들은 ‘선덕여왕의 못다한 사랑은 우결에서 이뤘으면 좋겠다’, ‘기대된다’, ‘신선하다’ 등의 격려가 이어지고 있으며, ‘8살차이가 나는 어린 유이가 아깝다’, 라는 일부 네티즌들의 걱정 섞인 의견 또한 이어졌다.


15일자 한 매체보도에 따르면 MBC 관계자는 “유이와 박재정이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결’ 코너에 가상 부부로 출연한다. 투입 시기 및 콘셉트 등 자세한 사항을 조율 중이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이와 박재정은 '우결' 출연소식이 알려지면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