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1st 미니앨범 타이틀곡 'I don’t care' 전격 공개!
기사입력 : 2009.07.01 오전 10:32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2009년 상반기 최고의 신인 2NE1이 1일(오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 don’t care’를 전격 공개한다.


‘I don’t care’는 부드러운 레게 멜로디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R&B POP 곡으로,‘롤리팝’ 과 ‘FIRE’ 를 프로듀싱한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레게 듀오 ‘스토니 스컹크’의 쿠쉬(Kush)가 공동 작사, 작곡했다.


자신을 힘들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고하며 당당하게 거듭나는 여성의 마음을 그린 가사는 독립적이고 당당한 2NE1 멤버들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2NE1은 빅뱅과 함께한‘롤리팝’이 방송 출연 한 번 없이 온라인 음악 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한 가운데 연이어 발표한 첫 번째 타이틀곡‘Fire’가  또다시 국내 음원 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3관왕,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지난 몇 달 동안 보여준 기록과 행적들은 신인그룹임에도 가히 폭발적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특히 레게 성향이 가미된 힙합곡 ‘FIRE’의 성공은 그 동안 레게 음악시장의 불모지나 다름없던 한국에서도 이제 ‘레게’느낌의 곡이 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점에 더욱 의미가 컸다. 전 세계적으로 레게 음악이 여름은 가장 많이 사랑 받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2NE1이 과연 레게 느낌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무장한 ‘I don’t care’로 ‘롤리팝’ ‘파이어’에 이어 트리플 히트를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2NE1은 오늘 타이틀곡 ‘I don’t care’음원 선공개에 이후 오는 8일 7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2일부터는 2NE1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긴 다큐 형식의 영상이 약 두 달간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 그 동안 신인임에도 방송 출연을 자제해왔던 2NE1 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통해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애니원 , 미니앨범 , 아이돈케어 , 신곡 , 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