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강인, 두번째 단독 콘서트서 신곡 ‘카니발’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09.06.16 오후 5:07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가 오는 7월 열리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슈퍼주니어 The 2nd ASIA TOUR ‘SUPER SHOW Ⅱ’를 펼치는 슈퍼주니어는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신곡 ‘카니발’을 준비,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카니발’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노래로, 슈퍼주니어만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댄스 곡. 특히 멤버 강인이 처음 작사에 도전, 푸른 바다와 백사장이 펼쳐진 섬에서 보내는 즐거운 여름휴가를 가사에 담아 더욱 눈길을 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 The 2nd ASIA TOUR ‘SUPER SHOW Ⅱ’는 신곡 무대 외에도 3집 수록곡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 화려한 입담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공연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


특히, 슈퍼주니어 The 2nd ASIA TOUR ‘SUPER SHOW Ⅱ’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16일(오늘)부터 18일까지 3일간 밤 8시, G마켓을 통해 오픈되며, 슈퍼주니어가 막강한 티켓파워를 지닌 그룹인 만큼 예매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 The 2nd ASIA TOUR ‘SUPER SHOW Ⅱ’는 서울을 시작으로 베이징, 상하이, 방콕, 타이베이 등 아시아 7개 도시에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