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보이시룩' 컨셉(?)의 미니앨범 25일 발매
기사입력 : 2009.06.15 오후 1:22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Gee 신드롬’으로 2009년 상반기 가요계를 휩쓴 소녀시대가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전격 컴백한다.


음반, 음원, 모바일, 방송횟수 등 각종 음악차트 석권, KBS ‘뮤직뱅크’ 9주 연속 1위 신기록 수립 등 상반기 가요계를 그야말로 소녀시대 전성시대로 이끈 소녀시대는 이번 미니앨범 2집을 통해 새롭게 변신, 하반기 역시 소녀시대 천하를 이루겠다는 각오다.


이번 미니앨범 2집은 소녀시대만의 매력을 담은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구성,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부터 ‘소녀시대’, ‘Kissing You’, ‘Baby Baby’, ‘Gee’까지 연속 히트행진을 펼친 소녀시대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녀시대는 ‘Gee 신드롬’을 통해 노래는 물론 ‘게다리춤’, ‘Gee춤’ 등의 안무, ‘소시지룩’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패션까지 대유행시키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미니앨범 2집을 통해 선보일 소녀시대의 변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녀시대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찾아 뵙게 되어 기쁘다. 더욱 멋진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소녀시대의 변신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3월 29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미니앨범 1집 활동을 화려하게 마감하고 연기, MC, DJ 등 멤버별 활동과 새 음반 준비에 매진해왔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