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선우정아가 '찬란한 너의 계절에'에 빛나는 감성을 더한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우정아는 MBC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의 두 번째 OST '숲'을 발매한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선우찬(채종협)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송하란(이성경)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
'숲'은 잔잔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지닌 피아노 선율 위에, 서로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관계를 그린 곡이다. 특히 독보적인 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숲'의 가창을 맡아 벌써부터 음원 발매에 기대를 더한다.
한 사람의 존재가 다른 사람의 삶 안에 조용히 자리 잡는 '숲'을 배경으로, 선우정아의 고요하고 섬세한 목소리가 얹어진다. 그리고 서로에게 기대어 맞이하는 시간들이 얼마나 따뜻하고 빛나는 위로가 되는지를 담담하게 노래한다.
앞서 공개된 벤의 '너의 봄에'에 이어 선우정아의 '숲'이 '찬란한 너의 계절에'의 웰메이드 OST 라인업을 완성한 상황. 특별한 아티스트들이 '찬란한 너의 계절에'에 함께한 만큼, 작품에 대한 관심은 물론 OST를 향한 사랑도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하며, 선우정아가 부른 OST PART 2. '숲'은 2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채정안, 올해 50살 됐는데 이렇게 핫할 일? 비키니 자태로 "열심히 굽고 먹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살짝 올린 티셔츠에 드러난 한 줌 허리…41kg 뼈말라 자태
▶ '故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모델인 줄 알았어…비키니에 드러난 탄탄한 슬렌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선우정아
,
찬란한너의계절에
,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