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홍진경 인스타그램
홍진경이 '솔로지옥5' 회식 자리에서 공개 사과했다.
지난 11일 홍진경이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솔로지옥5' 회식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출연자 최미나수 앞에 선 채 고개를 숙이고 있는 홍진경의 모습이 담겼다. 팔짱을 끼고 탐탁지 않은 표정을 짓고 있는 최미나수 앞, 뒷짐을 치고 벌을 받고 있는 듯한 홍진경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솔로지옥5' MC로 참여한 홍진경은 출연자 최미나수의 행동을 보고 "작작 하세요" 등 직설적인 발언을 했다. 이후 홍진경은 "제작진에게 불려 가기도 했다. '말씀이 너무 심하다'라고 해서 멘트를 순화했다"라고 전한 바 있다.
결국 회식 자리에서 최미나수를 마주한 홍진경은 두 손을 합장하며 용서를 구한 모습이다. 곧이어 두 사람은 밝은 모습으로 셀카를 찍으며 투샷을 완성했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 1993년 SBS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베스트 포즈상'으로 데뷔한 이후, 모델과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2003년 5살 연상의 사업가 A씨와 결혼해 2010년 첫딸 라엘이를 품에 안았으나, 지난해 8월 이혼 소식을 알렸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뭘 입어도 감출 수 없는 '뼈말라 자태'…41kg는 이렇구나
▶잘 나가던 걸그룹 출신 멤버, 해체 후 밝아진 미모 근황…"뇌 깨지며 배우는 중"
▶금융맨과 결혼한 걸그룹 출신 멤버, 초미니 애슬레저룩에 극세사 각선미 자랑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진경
,
최미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