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신수지 인스타그램
신수지가 결혼 루머를 해명했다.
지난 28일 신수지가 자신의 SNS에 "상견례 한 번 못 해봤는데 도대체 누구. 저도 가고 싶다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수지가 엔터 출신 사업가와 결혼 전제 열애 중이며 최근 상견례까지 마쳤다는 기사문이 담겼다.
이를 본 신수지는 "저도 가고 싶다고요"라며 상견례 조차 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이후 일간스포츠와 인터뷰를 진행한 신수지는 "태어나서 한 번도 상견례를 못 해봤다"라며 "올해 결혼하는 게 목표라는 사실은 꼭 전해달라"라며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신수지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2011년 현역 은퇴했다. 이후 방송인으로 활약하며 TV CHOSUN '미스트롯3',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등에 출연했으며,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신수지는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며 볼링, 골프,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에 도전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웰컴저축은행 PBA LPBA 챔피언십'에서 당구채를 잡고 당구 여신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파격 설산 비키니에 드러난 엉덩이 밑 멍 "훈장"
▶ '엄태웅♥' 윤혜진, 슬렌더 몸매에 진심인 '발레여신'…꾸준히 "해야지 뭐"
▶ 트와이스 모모, 감출 수 없는 볼륨감…브라톱 패션에 드러난 완벽 S라인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