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거미 부부, 오늘(14일) 둘째 딸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기사입력 : 2026.01.14 오후 4:35
사진: 넷플릭스 제공

사진: 넷플릭스 제공


조정석과 거미 부부가 둘째 딸을 얻었다.

14일 잼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정석, 거미 부부가 오늘(14일)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라며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아이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조정석, 거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8년 결혼, 2020년 첫딸을 얻었다. 첫째를 얻은 후 5년 만에 둘째까지 품에 안게 됐다. 



▶ 리사, 보고도 안 믿기는 전신 시스루…팬티까지 적나라한 아찔 과감룩


▶ '애셋맘' 이소라, 옷 들어올리자 살벌한 복근…글래머 일상에 "보정 하나도 없는 핏"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 꼭 닮은 귀요미→충격 실각선미 "이 악물었음"


◆ 조정석-거미 부부 둘째 출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조정석 배우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조정석, 거미 부부가 오늘(14일)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입니다.

아이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조정석, 거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정석 , 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