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 '힙으뜸' 명성 입증…비키니 자태 뽐내며 "체중 좀 늘면 어떠한가"
기사입력 : 2026.01.12 오후 6:38
사진: 심으뜸 인스타그램

사진: 심으뜸 인스타그램


심으뜸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

12일 심으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중 좀 늘면 어떠한가. 다시 빼면 되는 걸"이라며 "모두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라며 하와이 해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심으뜸은 사진을 통해 자신의 현재 몸무게가 54kg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다만 심으뜸은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을 자랑하는 바, 완벽 애플힙과 탄탄한 허리 라인 등 여전한 몸매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금이 더 예쁜데요?", "혹시 제가 아는 벌키의 뜻이 바뀌었나요", "더 건강해 보이는 것 같아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으뜸은 유튜브 채널 '힙으뜸'을 통해 대중과 소통 중이며 넷플릭스 '피지컬:100'을 비롯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2018년 4살 연상의 남자친구인 김형철과 결혼했다. 그는 대한피트니스 전문가협회 이사 겸 피트니스 경영 관련 강의자로 활동 중이다. 



▶ 김희정, 후드티 벗으니 드러난 브라톱…탄탄한 몸매 속 감출 수 없는 볼륨감


▶ '환승연애2' 이지연, 청순 글래머였네…비키니 입은 핫 걸 "따끈한 사진"


▶ 포미닛 출신 남지현, 美서 바레 전파…브라톱 패션에 꽉 찬 볼륨감 자랑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심으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