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정아 인스타그램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가 '미스트롯4' 도전 소감을 전했다.
지난 9일 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 나에게 제일 큰 도전이었던 '미스트롯4', 그리고 감사한 인연"이라며 "현실적인 제 생활 속에서 컨디션 조절하지 못한 탓으로 목소리가 안나오게 되어서 무대를 하지 못했어요"라며 심경을 전했다.
그는 "열심히 준비했던 만큼 아쉬움도 크고 많이 속상하기도 했지만, 노래하는 사람 목컨디션도 실력이기에 끝까지 무대를 끝내고 내려왔어요"라며 "기대해 주신 분들 많으셨는데,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저에게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준 '미스트롯4' 모든 관계자분들, 작가님들, 너무 감사드리고 이번 도전으로 알게된 소중한 인연.. 적우 언니, 룰라 지현 언니, 유미 언니, 유경 언니, 은별이, 지나 왕년부는 영원하다"라며 "평소 팬이었던 염유리도 만나고, 유시은이, 미스코리아 진 정연우까지 만나게 된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다들 응원한다"라며 응원을 보냈다.
정아는 끝으로 "왕년부도 응원 많이 해주시고, '미스트롯4'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앞으로 제가 하는 일도 많은 응원해 주세요.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미스트롯'에서 못한 트로트 도전은 유튜브 쩡더우먼에서 계속 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정아가 출연하며 더욱 화제를 모았던 '미스트롯4'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다.
▶ 모모, 슬립 원피스 입고 아찔한 자태…단추가 안 잠길 듯한 꽉 찬 볼륨감
▶ 'AOA 출신' 신지민, 핑크 란제리 입고 퇴폐미 폭발…가슴라인 고스란히
▶ 나나, 욕조 안 퇴폐적 분위기 포착…뼈까지 돋보이는 앙상한 누드 뒤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아
,
미스트롯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