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 유하나, 건강美 넘치는 자태로 깜짝 고백 "공황장애+우울증 심했다"
기사입력 : 2026.01.02 오후 8:40
사진: 유하나 인스타그램

사진: 유하나 인스타그램


유하나가 과거 병력을 극복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최근 유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년 인스타 속 저는 어떤 사람 같았어요?"라며 "저는 공황장애랑 우울증이 심해서 몇 년 동안 정신과 약을 먹고 병원을 다니며 치료를 받고, 수면제가 없으면 잠을 못자고 공황이 심할 때는 이러다 죽는거구나 싶었던 적도 많았어요"라고 고백했다.


그는 이어 "수면제 먹는다는 사람들을 보며 덜 피곤해서 그렇다, 일찍 자고 많이 움직이면 잘 자게 되어 있다 생각했던 사람이었거든요. 근데 진짜, 힘들던데요"라며 "무슨 이야기를 하고 싶었냐면, 2025년 저는 공황장애 약과 수면제를 안 먹게 됐어요"라고 긍정적인 신호를 전했다.

그는 또한, 운동을 자주 했다며 "크게 이룬 거 없는 작년이었지만, 이거 하나는 너무 잘했어요"라며 "2026년도 씩씩하게 열심히 나태해지지 않고 해나간다면 거창하지 않아도 조금 앞으로 나아가 있겠죠. 2025년도 감사했어요. 2026년에도 실망시켜드리지 않을게요. 더 건강하고 씩씩하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유하나는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리사, 두눈 의심케하는 전신 시스루…비키니보다 아찔한 모먼트


▶맹승지, 고자극 란제리 자태에 시선 둘 곳이 없네…베이글녀의 섹시 연말정산


▶걸그룹 출신 김민경, 손바닥만 한 비키니 소화한 초슬렌더…"뜨거웠던 2025"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