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건강 악화 "병원 2회 차…기존 약으로 차도가 없어서 검사하러"
기사입력 : 2025.11.29 오후 12:37
사진: 이솔이 인스타그램
이솔이가 독감에 걸렸다고 밝혔다.
29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병원 2회차...기존 약으로 차도가 없어서 독감 검사하러 왔어요"라고 밝혔다. 앞서 이솔이는 감기 때문에 모든 일정을 스탑하고 휴식을 취한다고 전했으나, 컨디션이 악화되자 다시 병원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어 수액을 맞고 있는 모습과 함께 "결국 독감엔딩"이라며 "거의 5일 동안 앓고 치료제 맞았다. 이미 수요일에 병원 다녀왔는데 미열이라고 독감까지는 아닌 것 같다고 하셨는데..."라며 상태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러분 미열이어도 독감 검사 꼭 하세요"라고 권장하며 "독감은 치료제가 명확해서 맞으면 거의 다음 날 바로 나으니 저처럼 고생하지 말기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했다. 이솔이는 아이를 갖지 못하고 있는 이유로 여성암을 투병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최근 암 검진 후 "암 항원 수치가 올라갔어도 정상 범위 내고, 그 안에서도 낮은 수치에 속하며 모든 수치가 100점이라는 답을 들었다"라고 전했다.
▶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 허가윤, "평범한 일상 속" 평범하지 않은 몸매…묵직 볼륨감 돋보인 수영복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메이크업 전후 차이 이 정도였어? 깜짝 비주얼 공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