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3.24kg, 2.77kg으로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기사입력 : 2025.10.15 오전 8:27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출산 / 사진: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출산 / 사진: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출산 소식이 화제다.

지난 14일 엔조이커플(손민수-임라라)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아기들의 발 사진과 함께 "많은 분들의 응원 덕에 3.24kg, 2.77kg으로 뚜리랑 라키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라라는 출혈이 있어서 쉬는 중인데 소식 곧 전하겠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당초 임라라의 출산 예정일은 10월 16일이었으나 손민수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며칠 사이 임신 소양증이 너무 심해져서 며칠 째 잠을 못 자고 몸이 안 좋아져 교수님과 상의 끝에 10월 14일로 출산 일정을 앞당기게 되었다"라며 "몸이 힘든 와중에도 끝까지 밝은 얼굴로 버티는 라라를 보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한편으로는 마음이 아픕니다"라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무사히 쌍둥이가 태어났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쌍둥이인데 거의 단태아만큼 커서 나왔네 고생 많았겠다", "건강하게 출산해서 다행이다 몸조리 잘하세요", "라라 빨리 회복했다는 소식 듣고 싶어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9년 간의 장기 연애와 함께 '엔조이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손민수, 임라라는 2023년 5월 화촉을 밝혔다. 이후 약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 트와이스 모모, 딱 붙는 드레스에 볼륨감 자랑…완벽히 굴곡진 S라인 자태


▶ 손나은, 레깅스룩에 드러난 초 슬렌더 보디…독보적인 애슬레저 여신


▶ 엄정화, 50대 믿기 힘든 비키니 자태…꽉 찬 볼륨감 뽐내며 바다 수영 삼매경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민수 , 임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