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맘' 박지윤, 다이어트 후 납작배 공개…"애 둘 낳으면 살 빼도 뱃살은 쭈글"
기사입력 : 2025.09.14 오전 12:01
사진: 박지윤 인스타그램

사진: 박지윤 인스타그램


박지윤이 다이어트 성공 후 납작해진 배를 자랑했다.

지난 12일 박지윤이 자신의 SNS에 "아시죠? 애 둘 낳으면 살 뺄수록 뱃살은 쭈글. 그래서 소심한 크롭밖에 못 입지만. 최저 몸무게라고 해봐야 급찐살 4~5kg 뺀 게 다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서인지 눈바디에는 나름 만족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윤은 화이트 크롭톱에 데님 팬츠를 입은 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다이어트를 마친 후 한층 납작해진 복부를 자랑한 박지윤은 자신감 넘치는 크롭톱 의상까지 소화했다. 특히 4~5kg 감량한 후 바지 허리까지 커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우 섹시해요", "뱃살 없는 거 진심 부러워요", "어머나 배가 홀쭉", "옷이 커졌어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박지윤은 2009년 KBS 입사 동기인 최동석 전 아나운서와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나 지난해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박지윤은 오는 9월 23일 공개되는 롤플레잉 추리게임 '크라임씬 제로'에 출연한다.

▶ 맹승지, 청순 홈웨어도 섹시해지는 E컵…남다른 베이글녀


▶ '애셋맘' 이소라, 블랙 브라톱 다 비치는데…자유로운 돌싱 일상


▶ 김한나 치어리더, 압도적인 '청순 글래머' 자태 "드디어 웨딩 하루 전"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