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다시 연극 무대로…'비밀통로' 통해 1인 다역 연기 첫 도전
기사입력 : 2025.09.11 오전 10:20
사진: 판타지오 제공

사진: 판타지오 제공


김선호가 연극 무대에 오른다.

11일 판타지오는 "김선호가 연극 '비밀통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연극 '비밀통로'는 극작가 마에카와 토모히로의 일본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한 작품으로 '젤리피쉬' '살아있는 자를 수선하기' 등을 연출한 민새롬이 연출을 맡았다.


연극 '비밀통로'는 무대 위에서 시공간을 넘나드는 독창적 서사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선호는 이번 작품에서 1인 다역에 도전해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김선호는 스크린과 TV에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면서도 연극 무대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보여 왔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매 작품마다 무대 위에서 관객과 직접 호흡하며 얻는 에너지를 원동력으로 삼고 있다"라고 밝힌 김선호는 이번 작품 역시 그의 연극을 향한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의미 있는 행보로 눈길을 끈다.

한편, 김선호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현혹' 출연을 확정했다.  



▶ 권은비, 이래서 '워터밤 여신' 이구나…스윔웨어에 돋보인 청순 글래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속옷만 입고 앙상 몸매 자랑…"눈바디는 거지꼴일 때 잘 나와"


▶ '배성재♥' 김다영 아나운서, 얼기설기 수영복 입은 새댁…S라인 뒤태에 "대박"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