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솔비가 김종국의 연애를 감지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3기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보와 솔비가 옥탑방에 초대돼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와 함께 기상천외한 문제들을 두고 도파민 터지는 퀴즈 전쟁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촉의 여신' 솔비는 "김종민, 은지원의 결혼 기사가 나기 전에 먼저 알아차렸다"면서 남다른 연애촉을 자랑하기도 했다. 솔비는 "연인이 있고, 결혼을 할 것 같은 사람은 저 만이 느끼는 화색이 있다"라면서 옥탑방 식구들의 낯빛을 살폈다.
해당 녹화는 김종국이 결혼 발표를 하기 전에 치러진 만큼, 솔비가 김종국의 결혼 사실을 알아차릴 수 있을지 주목된 상황. 이때 솔비는 "종국 오빠는 제가 타로를 봐 드리고 싶다. 살짝 느낌이 있다"면서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김종국이 준비된 신랑감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솔비가 '난자 냉동'을 했다는 이야기에 김종국이 "저도 얼마 전에 정자 검사를 했다. 저 2억개 넘게 나왔다"면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낸 것. 또 김종국은 "연애를 할 때 애교가 많을 것 같다"는 솔비의 추측에 "애교 덩어리다. 밖에서 안 하는 것 뿐"이라며 애교 부심까지 뽐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옥탑방에서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수다와 퀴즈 전쟁이 펼쳐지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류수영♥' 박하선, 몸에 스카프 하나 두르고 아찔 백리스 뒤태
▶맹승지, 묵직한 볼륨감 탓? 절로 언더붑 된 브라톱 패션에 깜짝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과 비주얼 케미 자랑할 만…초슬렌더 해변 여신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