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眞 김용빈,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출연…첫 관찰 예능 도전
기사입력 : 2025.08.20 오전 10:21
사진: 오네스타컴퍼니 제공

사진: 오네스타컴퍼니 제공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김용빈이 첫 관찰 예능에 출격한다.

오는 9월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는 어떤 대상에 몰입하여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이다. 누구에게나 하나쯤 있을 법한 '과몰입 모먼트'를 포착, 일반 관찰 예능에서는 만날 수 없는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예고한다.


앞서 '내 멋대로'는 프로그램 런칭 및 편성 소식과 함께 '내 멋대로'를 이끌어 갈 MC 5인의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예능천재 탁재훈,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채정안, 레전드 아이돌 유노윤호(동방신기)와 이특(슈퍼주니어), 구독자 186만 교육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약을 펼치는 이들이 모인 만큼, 이들의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내 멋대로'를 통해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를 공개할 또 다른 스타의 정체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TV CHSOUN '미스터트롯3' 왕관을 거머쥔 진(眞) 김용빈이다. '미스터트롯3'를 계기로 폭발적 팬덤을 형성하며 트롯 황태자로 떠오른 김용빈의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 '내 멋대로'를 통해 공개될 김용빈의 일상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뜨겁다. 그의 첫 관찰 예능이기 때문. 어린 시절 신동으로 시작해 베테랑 가수가 되기까지, 트롯 외길만 걸어온 김용빈이 과연 일상에서 과몰입하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내 멋대로' 제작진은 "최근 김용빈과 첫 촬영을 진행했다. 곁에서 지켜본 일상 속 김용빈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사람이었다. 팬들의 사랑 속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용빈이지만, 일상 속 본인이 좋아하는 것에 몰입할 때는 누구보다 집중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다. 하루빨리 시청자 여러분들께 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9월 3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돌싱' 한그루, 핑크 비키니 입고 인피니티 풀 점령…제주 석양보다 빛나
▶가비, 탈동양적 글래머러스 핫 보디…외국 해변 포착
▶'故 최진실 자녀' 환희·준희, 겹경사? 홍진경 만나 "각자 짝꿍들 허락 맡고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용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