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 김지호, 50대 맞아? 탄탄한 비키니 자태 뽐내며 "철없는 어른들"
기사입력 : 2025.08.17 오후 7:39
사진: 김지호 인스타그램

사진: 김지호 인스타그램


김지호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17일 김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성 여행 중인 근황을 알리며 "바다에서 수영하다 파도에 울렁거려 다시 인피니티 풀에 풍덩"이라며 "딸과 수중 물구나무 놀이부터 물에 빠뜨리기까지 철없는 어른들~"이라며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김지호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볼캡을 착용해 힙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물을 워낙 좋아하는 우리라 참을 수 없다. 이렇게 놀고 있을 때는 나이가 잊혀지지만, 곧 체력이 방전됨을 느낀다. 슬프다"라면서도 "딸이 졸라 떠난 이번 급 여름휴가는 덕분에 수영도 하고 바다도 들어가 보고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라며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조만간 다시 봉포로 갈 생각"이라며 "더 춥기 전에 수영을 하고 싶다. 뜨거운 햇살 아래 몸이 달궈지면 찬 바닷물이나 수영장 물에 풍덩 들어갈 때의 그 시원하고 짜릿함. 그리고 물 속의 자유로움이 몸 속에서 꿈틀거린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지호는 지난 2001년 김호진과 결혼한 후 슬하에 딸 효우 양을 두고 있다. 김지호와 김호진은 최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년 동안 몇 kg를 뺀 거야…수영복 전후 사진 비교
▶ 신수지, 시스루 브라톱에 돋보이는 볼륨감 "휴가 못 갔는데 옷 뚫고 탔네"
▶ 박규리, 이렇게 글래머인 줄 몰랐어…깊게 파인 넥라인에 선명한 가슴골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