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여리여리 핏으로 소화한 실크 톱…신현지 "고객님 마음에 드시나요?"
기사입력 : 2025.07.24 오전 7:44
사진: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가 초슬렌더 시크녀 일상을 뽐냈다.
지난 23일 송혜교가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실크 민소매 톱을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숏컷에 선글라스까지 착용한 송혜교는 독보적인 아우라로 눈길을 잡아끄는 가하면, 군살 없는 초슬렌더 핏으로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신현지는 "고객님 사진은 마음에 드시나요? 더욱 친절하고 보다 퀄리티 있는 사진으로 앞으로도 노력해 보겠습니다"라고 댓글을 달았고, 기은세, 박솔미, 강민경 역시 송혜교의 미모에 감탄하는 댓글을 덧붙였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의 출연을 확정했다. 송혜교를 비롯해 공유, 김설현, 차승원, 이하늬 등이 출연한 작품으로 노희경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다.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이렇게 섹시하게 세차를 하다니…물오른 핫걸
▶ 하지원 치어리더, 이렇게 씩씩했나? 수영복 입고 '뽀빠이' 포즈
▶ 장영란, 47세 아니고 27세 같은데…점점 동안 되어가는 꽃미모 '애둘맘'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혜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