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정가은, '택시 기사' 됐다…"아이에게 케이크 두 조각을 선뜻 못 사줘"
기사입력 : 2025.07.20 오전 11:32
사진 : 정가은 인스타그램
정가은이 택시 운전기사 자격증을 따게 된 이야기를 전했다.
1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정가은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그는 "저를 검색하면 배우, 방송인 이렇게 직업이 나오는데 하나 더 추가됐다. 바로 택시 기사"라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정가은이 택시기사 자격증을 딴 것은 불규칙한 수입 때문이었다. 그는 "싱글맘이고 가장이다 보니까. 수입이 계속 있어야 하는데 너무 들쑥날쑥하더라. 그래서 규칙적으로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일단 택시를 먼저 도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작년 여름에 수입이 많이 없었다"라며 "연극만 딱 하니까 수입이 너무 없더라"라고 밝혔다. 정가은은 "딸과 딸 친구랑 카페에 갔는데 애들이 조각 케이크를 하나씩 먹고 싶어 했다. 근데 조각 케이크 2개를 못 사주겠더라. 그때 미안하더라. 몇 천 원짜리도 선뜻 사주지 못하는 게"라며 가슴아팠던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정가은은 2016년 동갑내기 사업가 남편과 1년 열애 끝에 결혼해 같은 해 7월 딸을 출산했지만, 결혼 2년 만인 2018년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 전도연, 수트 안에 아무것도? 세상에서 가장 파격적인 "오늘자 전도연"
▶'육상 카리나' 김민지, 비키니 입고 인어공주 자태…넘치는 건강美
▶안현모, 돌싱된 후 더 과감해졌네…등에 끈 뿐인 과감·파격 드레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가은
,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