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터졌네…이준영X이준혁 해프닝, 트로피 들고 허겁지겁→공식사과→인연 엔딩
기사입력 : 2025.07.19 오전 8:07
사진 : 픽콘DB,KBS2 '청룡시리즈어워즈' 영상캡처,이준영인스타그램

사진 : 픽콘DB,KBS2 '청룡시리즈어워즈' 영상캡처,이준영인스타그램


이준영, 이준혁 해프닝에 '청룡시리즈어워즈'를 보던 모두가 빵 터졌다. 두 사람 모두를 응원하게 되는 한 장면이었다.

18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전현무, 임윤아의 진행으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개최됐다. OTT의 시리즈, 예능 등에서 활약한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현장이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이준영 이준혁 해프닝.


이날 이준영은 인기스타상 수상자로 무대에 올라 트로피를 받았다. 하지만 이후 자신이 수상자가 아닌 '이준혁'이 수상자임을 알고, 허겁지겁 무대 아래로 뛰어내려가 이준혁을 찾아서 직접 트로피를 건네고 사과했다. 이에 이준혁은 당황한 이준영을 안아주고 함께 웃음지었다.

이후 이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를 전했다. 그는 "현장에서 잘 안들려 말도 안되는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이준혁 선배님과 이준혁 선배님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수상 정말 축하드립니다!"라고 진심을 다해 고개를 숙였다.

이에 이준혁은 "준영아 덕분에 재미있었어. 너무 신경쓰지 말고. 나도 aaa때 같은 실수 했잖아. 인연인 거 같다. 다음에 같이 밥 먹자"라고 선배 다운 쿨한 배포로 이준영을 다시 한 번 품었고, 이준영은 "마음씨 넓은 형 덕분에 오늘 밤 잠은 잘 수 있을거 같아요. 연락 드릴게요 형"이라고 손하트를 보내며 답장을 전했다. 해프닝으로 시작된 인연 엔딩에 두 사람의 앞으로 행보까지 기대감을 더하는 것.

한편 이날 인기스타상은 배우 박보검, 이혜리, 이준혁, 아이유가 수상했다. 이하 수상작(자)



▶ 정은채, 흘러내린 드레스에 아찔한 노출 사고 [청룡시리즈어워즈]
▶서동주, 비키니에 美친 미모…'4살연하♥' 홀린 발리 허니문 포착
▶혜리, 옆태 다 드러난 파격 드레스…반전 섹시미 [청룡시리즈어워즈]


◆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수상작(자)

▲ 신인 남자 예능인상 : 넷플릭스 '주관식당' 문상훈 ▲ 신인 여자 예능인상 : U+모바일tv '기안이쎄오' 미미 ▲ 신인남우상 :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추영우 ▲ 신인여우상 : 티빙 '내가 죽기 일주일 전' 김민하 ▲ LG유플러스 선한영향력상 :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지예은 ▲ 업비트 인기스타상 : 박보검, 이혜리, 이준혁, 아이유 ▲ OST 인기상 : '새벽2시의 신데렐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 남우조연상 : 넷플릭스 '악연' 이광수 ▲ 여우조연상 : 넷플릭스 '폭싹속았수다' 염혜란 ▲ 남자예능인상 :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기안84 ▲ 여자예능인상 :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이수지 ▲ 남우주연상 :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 여우주연상 : 넷플릭스 '폭싹속았수다' 아이유 ▲ 예능 부문 최우수작품상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 ▲ 드라마 최우수작품상 :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 대상 : 넷플릭스 '폭싹속았수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준영 , 이준혁 , 해프닝 , 청룡시리즈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