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ENA 제공
‘내 아이의 사생활’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의 관상이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29회에서는 조부모님과 경주로 손주투어를 떠난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의 둘째 날 이야기와 반려견 성탄이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일명 ‘멍플스테이’에 도전한 도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도도남매 선공개 영상에서는 신라시대 복장을 한 도패밀리의 이색 분장이 눈길을 끈다. 늠름한 선비로 변신한 연우, 귀여운 공주님이 된 하영이, 멋진 대감으로 분한 할아버지와 마님으로 변신한 할머니까지, 경주 거리를 활보하는 도패밀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시선 강탈 존재감을 뽐낸다.
이어 이들은 점집을 찾아 관상을 본다. 관상가는 먼저 할머니의 귀를 보고 “부처님 귀를 가지셨다. 지혜롭고 재물복이 많다”고 평하고, 연우에게는 “역마살이 있어 외국에서도 잘 살 팔자”라며 “돈이 한 번 들어오면 잘 안 쓰는 정직한 선비 스타일”이라고 진단해 ‘도선비’라는 별명까지 알아맞힌다.
도패밀리 막내 하영이를 보자마자 그는 “돈에 오빠보다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라고 운을 떼며 재물복과 부동산 복을 뜻하는 전택궁이 발달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연우는 “하영이 꿈이 부자예요”라며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하영이는 몇 살 때 남자친구 사귈까요?”라는 기습 질문까지 던져, 돌아오는 관상가의 답변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도도남매의 관상 체험는 오는 13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동주, 비키니 폼 美쳤다…끈도 버티기 어려워 보이는 묵직한 볼륨감
▶ 효민, 올림 머리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워터밤 사로잡은 글래머 자태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드러낸 압도적 E컵 비키니 라인 "요즘 운동도 다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내아이의사생활
,
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