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투바투, 8월 첫방송 '전국 반짝 투어' 출격…특별한 여름날 예고
기사입력 : 2025.07.03 오후 3:15
사진: Mnet 제공

사진: Mnet 제공


'전국반짝투어'가 1차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Mnet은 3일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8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돌 페스타 대작전 '전국반짝투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전국반짝투어'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최정상 K-POP 아이돌 그룹들이 전국 각지에 출격, 지역 주민들에게 특산물과 공연을 원플러스원(1+1)으로 제공한다는 발상에 기반한 Mnet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매회 다른 아티스트가 다른 지역에 출연해 깜짝 팝업을 열고, 직접 관객 모객에 나서며 도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출연 라인업에는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16년 데뷔, 오랜 시간 다져온 팀워크는 물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이들이 과연 대한민국 어떤 도시에 깜짝 출격할지, 또 어떤 작전으로 성황리 로컬 페스타를 완성할지 이목이 모아진다.

그동안 높은 완성도의 공연을 선보이며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의 명성을 높여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출연을 확정했다. 두 그룹 모두 7월 컴백과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국반짝투어'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어떤 특별한 여름날의 하루를 완성할지 주목된다.

한편 초호화 라인업을 알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린 Mnet '전국반짝투어'는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 큐리, 티아라 활동 때는 몰랐던 몸매…깊게 파인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자랑
▶ 장윤주, 볼륨감 있는 슬렌더라니…누구나 부러워 할 몸매로 "수영복 골라주세요"
▶ 이세영, E컵 비키니는 이런 핏이구나…끈 버거워 보이는 글래머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드림 , 투모로우바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