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성해은 인스타그램
성해은이 사랑스러운 버니걸로 변신했다.
지난 12일 성해은이 자신의 SNS에 "에버랜드를 혼자 가는 사람이 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해은은 홀로 놀이공원을 찾은 모습이다. 핑크 크롭톱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입고 있는 성해은은 머리에 토끼 머리띠까지 쓴 채 놀이공원 곳곳을 구경하고 있다. 화사한 미모에 슬림핏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성해은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서 깜놀", "혼자서도 잘 노는 해은", "최고다", "토끼 해은이"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정현규와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채널 등을 중심으로 성해은이 정현규와 결별했다는 설이 확산했다. 성해은이 정현규로부터 선물을 받은 인증샷이나 데이트 모습 등을 담은 게시물을 일부 삭제한 것.
이와 관련해 결별설이 불거지자 정현규는 최근 '데블스플랜2' 우승자 인터뷰를 통해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 '전 수영선수' 박찬이, 수영복에 드러난 탄탄한 몸매…감탄만 나오는 꿀벅지
▶ 김선아, 수영복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아름다워" 감탄 부른 글래머 자태
▶ 권은비, 블루 비키니 소화한 최강 글래머…끈 풀릴까 아찔해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성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