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황민호가 여사친인 아역 배우 오지율과 데이트 도중 또 다른 여사친 트로트 신동 이수연과 영상 통화를 한다.
11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77회는 ‘우리 집에 놀러 와!’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가 함께한다. 이중 황민호는 여사친 오지율과 한강 데이트를 펼치는 가운데, 황민호가 또 다른 여사친 이수연을 소환해 삼각 로맨스(?)를 예고한다.
오지율은 “민호 오빠는 남사친보다 여사친이 엄청 많네”라며 돌직구 폭로를 펼친다. 오지율은 황민호의 여사친으로 트로트 가수 이수연, 김예은, 빈예서를 언급하더니 “나까지 포함해서 누구랑 제일 친해?”라고 물어 황민호를 고민에 빠지게 한다.
황민호가 “요즘 연락을 많이 하는 건 수연이”라고 밝히자 눈을 동그랗게 뜬 오지율은 “나랑 수연이 둘 중에 누구랑 더 친해?”라고 묻는다. 급기야 황민호, 오지율, 이수연의 영상통화 삼자대면까지 펼쳐져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이수연은 “민호 오빠가 선톡을 자주 한다”라고 폭로해 황민호의 최애 여사친 자리를 사이에 둔 삼각 로맨스에 불을 지핀다고. 오지율과 이수연 중 황민호의 최애 여사친은 누구일지 오늘 방송되는 ‘슈돌’ 577회에서 공개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권은비, '워터밤 여신'은 다르네…꽉 찬 볼륨감에 감탄만 나오는 비키니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독소+체지방 가득한 몸매→41kg 뼈말라 자태 비교샷
▶ 걸스데이 소진, 유부녀 되더니 과감해졌네…한 손에 가려질 듯 아찔한 비키니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맨이 돌아왔다
,
황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