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두♥' 이나연, 청순 글래머 자태 뽐내며 "아직도 마음은 발리에 살아요"
기사입력 : 2025.05.28 오전 8:49
사진: 이나연 인스타그램

사진: 이나연 인스타그램


이나연이 발리에서의 추억을 돌아봤다.

지난 27일 이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도 마음은 발리에 살아요 가끔식 추억팔이 해도 이해해 주세요"라며 "마지막 날은 꼭 바다에서 보내고 싶어서 숙소를 다시 옮겼답니다! 평화롭고 활기차고, 따뜻하고 밝은 천국 같은 곳이엇어요. 하루만 묵어서 사진은 많이 없는데 이따가 올라갈 유튜브에 열심히 담았습니다. 많관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이나연은 몸매 라인을 드러내는 크롭톱과 화이트 색상의 롱스커트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자태를 뽐내는 모습이다. 특히 사진은 남자친구인 남희두가 찍어준 것으로, 이를 본 네티즌들은 "희두가 바라보는 시선 너무 달달한데요?", "희두 사진 점점 잘 찍네", "유튜브 너무 기대돼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나연은 JTBC GOLF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며, 지난 2022년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 남희두와 재결합했다.



▶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청순 여신의 반전 볼륨감…"진짜 아리따워"
▶ '미녀골퍼' 유현주, 감탄 유발 콜라병 뒤태…"스윙이 다 안 올라가"
▶ '류수영♥' 박하선, 속옷 다 비치는 시스루 원피스 입고 "Inner peace"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