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깊게 파인 넥라인에 더 아찔한 수영복 패션…묵직한 볼륨감 자랑
기사입력 : 2025.05.28 오전 8:41
사진: 기은세 인스타그램

사진: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가 과감한 착장으로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뽐냈다.

지난 27일 기은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잠도 많이 자고 행복했던 발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기은세는 무더운 날씨를 이겨내기 위한 시원한 패션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블랙 색상의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자랑하기도 했으며 과감한 넥라인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화이트 색상의 화려한 스커트를 매치,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패션을 뽐내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오프숄더 톱과 스커트를 매치한 모습으로 몸매 라인을 드러내는 디자인에 그의 꽉 찬 볼륨감이 더욱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진짜 입고 있는 옷마다 다 사고 싶어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은세는 지난 2012년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23년 9월 이혼을 발표했다. 지난 3월 종영한 드라마 '킥킥킥킥'에서 열연한 기은세는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 출연을 확정했다.



▶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청순 여신의 반전 볼륨감…"진짜 아리따워"
▶ '미녀골퍼' 유현주, 감탄 유발 콜라병 뒤태…"스윙이 다 안 올라가"
▶ '류수영♥' 박하선, 속옷 다 비치는 시스루 원피스 입고 "Inner peace"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기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