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끈 없는 비키니 꽉 채운 글래머…"워너비 몸매"
기사입력 : 2025.05.19 오전 8:03
사진: 김윤지 인스타그램

사진: 김윤지 인스타그램


김윤지가 워너비 몸매를 과시했다.

지난 18일 김윤지가 자신의 SNS에 "Absolutely loved my days here in Sanur, Bali"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지는 가족들과 함께 발리 여행을 떠난 모습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탱크톱 비키니를 입은 김윤지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윤지는 톱을 꽉 채우는 볼륨감까지 겸비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제 워너비 몸매세요", "아기 엄마 맞으신 거죠?", "예전부터 좋아했어요", "너무 예쁘고 아름다우세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김윤지는 2009년 'NS윤지'로 가요계에 데뷔, 2021년 5세 연상 사업가인 최우성 씨와 결혼했다. 최우성 씨는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로, 두 사람은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7월 득녀했다.

▶ 강민경, 이렇게 몸매가 좋았어? 풀어헤친 단추에 선명한 가슴골…청순 글래머
▶ 카라 박규리, 비키니 입고 뽐낸 묵직한 볼륨감…이 정도로 글래머였어?
▶ 블랙핑크 로제, 브라톱에 드러난 '뼈말라' 자태…한 줌 허리의 슬렌더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