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고독한 미식가' 마츠시게, 韓 곱창 먹고 감탄 "푸아그라 먹는 느낌"(미친맛집)
기사입력 : 2025.05.15 오후 2:14
사진: 스튜디오 모닥 제공

사진: 스튜디오 모닥 제공


15일(오늘) 공개되는 넷플릭스 ‘미친맛집’에서 성시경과 마츠시게는 ‘곱창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인기 곱창구이 가게에 방문한다.

마츠시게는 곱창을 한입 베어 물자마자 ‘상상했던 것과 다르다, 푸아그라를 먹는 느낌’이라며 감탄했다. 또한 막창은 ‘왠지 익숙한 맛’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내며 다양한 내장 부위를 맛보았다.

천엽, 곱창, 막창, 염통 등 일본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부위까지 모두 맛본 마츠시게는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최고의 부위를 꼽는다.

이어 두 사람은 ‘곱창구이는 음료가 있어야 한다’는 성시경의 추천에 따라 술잔을 부딪치기 시작한다. 자타공인 애주가 성시경과 금주 7년 차인 마츠시게. 성시경은 ‘술을 따라주지 않으면 섭섭하다’라고 하자 마츠시게는 ‘술을 마실 때부터 따라주는 게 싫었다, 각자 페이스대로 하는 게 좋다’며 솔직하게 답해 정반대의 음주 스타일을 지닌 두 사람의 톡 쏘는 케미를 선보이기도.

한편, 성시경은 아직 단골에게만 비밀스럽게 서비스 중인 이 가게의 ‘비밀 메뉴’를 주문한다. 곱창을 활용한 최고의 술안주이자 마츠시게의 ‘폭풍 먹방’을 이끌어낸 이 메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일 대표 미식가의 유쾌한 케미와 국경을 뛰어넘는 곱창 사랑은 15일(오늘) 오후 5시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이세영, E컵의 묵직함은 이 정도…심플룩 입어도 입체적인 S라인
▶ 강소연, 스커트 휘날리니 살짝 드러난 꿀벅지…묵직한 타격감에 깜짝
▶ 박보영, 몸매가 이렇게 예뻤나…미모에 숨겨졌던 탄탄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친맛집 , 마츠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