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X 파산 신청으로 합의금 못 받아…부채 충분히 해소 못한 실정"
기사입력 : 2025.04.28 오전 10:22
사진: 서유리 인스타그램

사진: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가 안타까운 사정을 고백했다.

28일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견없이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최근에도 게임 녹음, 지상파 프로그램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지만, 과거 인연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부채로 인해, 아직 모든 상황이 충분히 해소되지는 못한 실정"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X와의 합의금은 작년 12월 말까지 지급받기로 되어 있었으나, X가 파산을 신청함에 따라 지금까지 단 한 푼도 돌려받지 못했고, 그로 인해 어려움이 더욱 가중되었다"라고 고백했다. 다만 파산이나 회생 절차를 밟고 싶지 않다며 "제 스스로 만든 빚은 아니지만, 제 책임이 일부 있다고 생각하기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사실과 다른 추측성 기사 등으로 상처를 받고 있다며 "부디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확대하거나 자극적으로 소비하는 일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그는 재차 부디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달라며 "제가 끝까지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유리는 2019년 최병길 PD와 결혼했으나,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 '52세' 미나, 엉밑 라인 드러난 폴댄스 룩…군살 제로 탄탄 글래머
▶ 박민정, 아이돌 데뷔 전 찍은 란제리 화보에 깜짝…가슴 반만 가린 시스루 슬립
▶ '변정수 딸' 유채원, 트위드 자켓 안에 아무것도 안 입었나…맨살에 깜짝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