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이정현, 194억 건물주의 여유로운 일상…장기투숙 호캉스 ing
기사입력 : 2025.04.20 오전 11:58
사진: 이정현 인스타그램

사진: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정현이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방도 넉넉해서 요리도 마음껏 하고 방도 두 개 욕실도 두 개"라며 "가족 단위로 오니 편하네요"라며 여의도 한 호텔에서 장기 투숙하며 호캉스를 즐기는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정현은 호텔 방에서 여유롭게 육아를 즐기는 것은 물론, 요리까지 직접 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은 최근 이사 소식을 알린 바, 이에 호텔에서 장기 투숙을 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사하느라 고생했어요 언니", "여행 중에도 요리사가 되는 정현님", "아기 너무 귀여워요"라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세 살 연하 의사와 결혼해 지난 2022년 4월 딸 서아 양을 품에 안았으며, 올해 둘째 딸을 출산했다. 특히 이정현은 지난해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병원 건물을 194억 4000만 원에 매입했다. 해당 건물은 지하 1층부터 지상 8층, 별관은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 규모로 구성된 두 동 건축물로 남편이 운영 중인 병원이 입주해 있다.



▶ 김나연 치어리더, 작은 체구에 꽉 찬 볼륨감…셔츠 단추 터질까 아찔해
▶클라라, 속옷 다 비치는 시스루 브라톱…감출 수 없는 압도적 볼륨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뼈마름' 자태에 깜짝…"너무 앙상하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