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김종국과 러브라인 ing? "어머니 계신 곳으로 가겠다" 어필까지
기사입력 : 2025.04.17 오전 11:10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송가인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종국 이상형설' 해명에 나선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송가인이 전격 출연, 김종국과 마주 앉아 그동안 화제를 모았던 '김종국 이상형설'에 대한 진상을 털어놓는다.


송가인은 과거 김종국이 출연한 방송에서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바, 옥탑방에서 재회한 김종국과 송가인의 만남이 초유의 관심사. 김종국은 "그 방송에 나오는 사람 중 정상은 나 뿐"이라며 송가인과 자신을 둘러싼 소문을 해명한다. 송가인도 "원래 이상형이 상남자 스타일이라 그렇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송가인은 김종국과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듀엣을 선보이며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천상계 목소리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어 김종국은 송가인이 유튜브를 통해 노래교실을 찾아간다는 소식에 효심이 발동, 자신의 어머니가 있는 문화센터 이름을 부르며 어머니가 있는 노래교실로 한 번 와달라고 적극 어필했다.

이에 송가인은 "어머니 계신 곳으로 가겠다"라며 화답했다. 동시에 300만 유튜버 김종국을 향해 "같이 운동하고 싶다"며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구독자를 확보하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는 것. 초보 유튜버 송가인은 김종국 외에도 홍진경, 송은이 등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MC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었다는 후문.

한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늘(1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 허가윤, 화이트 비키니에 더 돋보이는 구릿빛 피부…건강미 넘치는 몸매
▶ 달수빈, 꽉 찬 볼륨감→봉긋한 애플힙까지…비현실적인 비키니 자태
▶ 이다혜 치어리더, 볼륨감 못 버티고 벌어진 단추 사이…다 가려도 돋보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가인 , 김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