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주 아나, 초미니 원피스 입고 각선미 자랑…"외국 남자들 혼 빼놓은 핫걸"
기사입력 : 2025.04.17 오전 8:31
사진: 정순주 인스타그램

사진: 정순주 인스타그램


정순주 아나운서가 핫걸 비주얼로 코첼라를 찾았다.

최근 정순주가 자신의 SNS에 "한국은 비 오고 춥다면서요? 지금 코첼라 팜 스프링 더위는 40도를 육박하고 있어요. 해랑 싸우느라 웃는 사진이 없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순주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코첼라 밸리 뮤직&아츠 페스티벌'을 찾은 모습이다. 화려한 큐빅이 수 놓인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은 정순주는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 S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놓치지 않은 정순주의 매력이 시선을 잡아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외국 남자들 혼을 쏙 빼놓은 핫걸", "애기 엄마가 지나치게 예쁘다", "핫하다 핫해", "진짜 사랑스러운 여신"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2012년 XTM 아나운서로 방송에 데뷔한 정순주는 MBC스포츠플러스를 거쳐 현재 JTBC 스포츠, tvN 스포츠 등 스포츠 채널 전문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20년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결혼해 2021년 12월 첫아들을 출산했다.

▶ 에일리, ♥최시훈 놀랄 파격 패션…글래머 자태 뽐내며 "결혼 5일 전 워터밤"
▶ '미녀골퍼' 유현주, 노출 없어도 티 나는 글래머 S라인…범접할 수 없는 섹시
▶ '10살 연하♥' 한예슬, 가슴 라인 다 드러내는 맨몸 카디건 패션…아찔하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