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유튜브로 반전 일상 공개 예고 "아직 저 살아있어요"
기사입력 : 2025.04.09 오전 9:27
사진: 고소영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고소영이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바로 그 고소영'에는 고소영의 본격적인 유튜브 채널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에는 고소영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이 담긴 뒤 지금의 고소영이 등장, 제작진과 인터뷰를 하는 모습부터 유튜브에 담길 일상 등이 짧게 공개됐다.
특히 제작진이 "진짜 유튜브 시작하시는 거예요 이제?"라고 묻자 고소영은 "그러니까요. 제가 잘 할 수 있을지 이게 진짜 걱정이 돼요"라고 답했다. 이에 가장 걱정되는 것이 무엇인지 묻자 고소영은 "사람들이 안 볼까봐"라며 "아직 저 살아있어요"라고 답한다.
이번 영상은 '4월 10일 목요일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마무리된다. 고소영은 유튜브 설명란을 통해 "안녕하세요 바로 그 고소영입니다. 앞으로 저의 일상이 담긴 소중한 콘텐츠가 공개됩니다! 우리 자주 만나요"라고 전해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고소영은 장동건과 2010년 결혼해 슬하에 일남일녀를 두고 있다.
▶ 김희정, 구릿빛 피부로 섹시美 UP…서핑 보드 위 아찔한 수영복 자태
▶ 신수지, 가슴 부각 셀카에 담긴 꽉 찬 볼륨감…"응원 많이 해주세요"
▶ '추성훈♥' 야노시호, 흘러내린 의상 속 은근한 노출로 섹시미 한 스푼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