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OP7 기자간담회 / 사진: TV CHOSUN 제공
손빈아, 추혁진이 '미스터트롯3'에서 꽃을 피웠다.
2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 현장에는 현재 군인 신분인 남승민을 제외한 TOP7 멤버들과 민병주 CP가 참석했다.
추혁진 역시 "지난 시즌을 하며 많이 배우고 성장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더 많은 고민을 했고, 공부를 하게 됐다. 사실은 새로운 것을 보여드려야 하고, 또 안했던 것을 해야하고, 했던 것은 더 잘해야한다는 압박감이 있었다"라며 "정말 아무런 스케줄이 없을 때도 응원을 해주시는 팬들이 계시니까 제가 더 쉴 수가 없었다. 또 저희 엄마와 이모 덕분에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다. 그런 원동력이 되어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몰고 온 원조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최고 시청률 19.6%를 기록하며 뜨거운 성원 속에 3개월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미스터트롯3'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TOP7은 앞으로 갈라쇼, 전국투어 콘서트, 스핀오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 김윤희 아나, 오프숄더 밑 묵직 볼륨감에 시선이 가…점점 섹시해지는 여신
▶ 이소라, 가슴 절반밖에 안 담기는 한 뼘 비키니…깊은 골에 눈 둘 곳 없네
▶ 트와이스 지효, 딱 붙는 원피스에 돋보이는 볼륨감…정연 "누구세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