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데프콘 "지드래곤→김수현 뭉친 88나라 속 영철·옥순 있다"
기사입력 : 2025.02.13 오후 3:48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데프콘이 '굿데이' 속 88나라 멤버들의 케미를 언급했다.

13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태호 PD를 비롯해 지드래곤, 정형돈, 데프콘, 코드 쿤스트가 참석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지드래곤과 동갑인 황광희, 임시완, 김수현, 정해인, 이수혁이 뭉친 '88나라' 현장 모습도 담겼다. 스스로를 '확장캐'라고 말한 지드래곤은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기억에 남는 분들이 많다. 이런 계기가 아니라면 뵐 일이 있을까 하는 분들, 88친구들도 그렇다. 저도 '이게 가능한가?' 싶었다. 다행히 마음이 잘 맞아서 기분 좋은 촬영이었다. 가수는 제목 따라간다는 말이 있는데, 우리 프로그램이 '굿데이'라서 그런지 저는 항상 '굿데이'였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드 쿤스트는 "88라인은 정말 제가 눈으로 봐도 믿을 수가 없었다. 영화를 봐도 이분들이 다 모이는 게 불가능한데 영화가 아닌 곳에서 심지어 제 두 눈으로 보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았다"라며 "88나라 안에서 설렘 기류를 느꼈다. 시청자분들도 분명 느끼실 것"이라며 역대급 라인업에 감탄했다. '나는솔로' 고정 MC로 활약 중인 데프콘은 '솔로나라'를 패러디한 '88나라'에 대해 "제가 가질 수 없는 얼굴을 가진 친구들이라서 보는 분들이 얼마나 눈호강을 하실까 싶었다. 다들 성격이 좋으셔서 재밌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며 "88나라 안에 누군가는 영철이고 누군가는 옥순이 있었다. 기대해달라"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굿데이'는 오는 16일(일)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 정순주 아나, 비키니 사이 뱃살 지적하는 아들에 "너 낳느라 그랬다고"
▶ 달수빈, 브라톱입고 운동 중 아찔 모먼트…남다른 볼륨감의 슬렌더
▶ 박봄, 명품 수영복 터질듯한 볼륨감…숨 안쉬어질 듯한 풍만함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굿데이 , 데프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