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 시절 그 모습 그대로…윤은혜, '2024 MBC 방송연예대상' MC 합류
기사입력 : 2025.01.20 오후 2:26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윤은혜가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2024 MBC 방송연예대상' MC로 활약한다.

오는 28일 생방송되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C로 합류하는 윤은혜의 티저 영상(https://naver.me/xQehPQzj)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2006년 인기리에 방영된 MBC 드라마 '궁'에서 신채경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윤은혜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궁'의 신채경처럼 단아한 한복을 입은 윤은혜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고운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시청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건넨 윤은혜는 "올해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은 30주년을 맞아 특별히 설 연휴에 찾아갑니다"라며 설 연휴에 생방송으로 찾아올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시청을 독려하고 있다. 이에 전현무, 이장우와 MC로 호흡할 윤은혜와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은 설 연휴인 오는 1월 28일(화) 밤 8시 20분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 맹승지 "실크 입은거 같아"…완벽한 굴곡 그대로 드러낸 수영복 자태
▶ 트와이스 지효, 아이돌 대표 탄탄 글래머…수영복 속에 꽉 찬 볼륨감
▶ 강소연, 한 뼘 탱크톱 흘러내릴 것 같아 걱정돼…섹시 글래머의 일상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윤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