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아낌없이 응원"
기사입력 : 2024.12.26 오전 10:42
사진: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신은수와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됐다.

26일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랜 인연을 맺어왔던 신은수 배우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함께했던 소중한 시간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신은수 배우의 앞으로의 활동 역시 변함없는 마음으로 아낌없이 응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환경에서 인사드릴 신은수 배우에게 지금과 같은 뜨거운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은수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인랑', MBC '배드파파', KBS2 '도도솔솔라라솔', NETFLIX '모범가족', Genie TV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를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줬다. 특히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과 최근 공개된 디즈니+ ‘조명가게’에서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2025년 공개를 앞두고 있는 NETFLIX ‘고백의 역사’에서는, 아무리 애를 써도 바뀌지 않는 악성 곱슬머리 때문에 단 한 번도 고백에 성공해 본 적 없는 여고생 박세리 역을 맡아 출연한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언제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만큼, 풋풋함 가득한 청춘 로맨스 ‘고백의 역사’에서 신은수가 그릴 박세리 캐릭터의 청춘은 또 어떤 모습일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낮에는 초초미니 밤에는 파격…박규영X조유리, '오겜2' 퀸카는?
▶ 김도연, 비키니 입고 바르셀로나 해변에 엎드렸네…매혹 그 자체
▶ 에스파 윈터, 엔하이픈 정원과 열애설? 공식입장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