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미스터트롯3' 새 룰에 재미 백배 예고 "선배 vs 국민 마스터 차이 극명"
기사입력 : 2024.12.13 오전 10:44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3'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3'


'미스터트롯3' 장윤정이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이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드디어 시청자들과 만난다. 대한민국에 유례없는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3'는 이번 시즌 역대급 변화를 예고하며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나이 제한 폐지, 심사 방식 변화, 일본 진출 특전, 새로운 부서 신설 등 트롯 명가다운 스케일과 파격적인 변화로 대한민국에 또 한 번 트롯 붐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스터트롯3'는 역대급 실력의 참가자들과 레전드 스케일의 마스터 군단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트롯계의 대모 장윤정이 이번 시즌에도 마스터로 함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의 전 시즌을 함께해온 장윤정은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 날카로운 안목과 참가자들에 대한 애정으로 이번 '미스터트롯3'에서도 든든한 안방마님 자리를 지킬 예정.

장윤정은 '미스터트롯3'의 첫 녹화 분위기에 대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 덕분에 활기찬 분위기"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새로운 시즌의 가장 큰 차이점은 마스터 군단과 새로운 룰의 도입을 꼽았다. 장윤정은 "마스터 군단에 대대적 변화가 있다. 색다른 부서들이 신설됐고, 긴장감을 높이는 장치가 더해졌다"라며 "선배 마스터 군단과 국민 마스터 간의 차이가 극명했다. 또한, 훨씬 긴장감 넘치는 룰이 생겨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기대되는 부서는 "현역부"를 꼽았다. 또한 '미스터트롯3'의 관전포인트로 "대대적 마스터 군단의 변화, 룰, 현역부 X"라고 밝히며 "'미스터트롯3' 뻔하지 않습니다! 보는 맛과 듣는 맛의 완벽한 조화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3'은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김사랑, 검은 고양이 같네…초미니 스커트에 아찔한 각선미 노출
▶ '견미리 딸' 이유비, 훅 파인 넥라인에 속옷 노출? "핑크는 없어"
▶ 맹승지, 자신감 넘칠 수 밖에…묵직한 볼륨감 강조한 수영복 자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윤정 , 미스터트롯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