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개된 티저는 심사 중 마스터들 앞에 커다란 블라인드가 내려오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진행된 상황에 당황한 마스터들은 “이게 뭐야?”, “우와”, “어머어머”, “어떻게?!”라고 연신 감탄사를 쏟아낸다. 급기야 안성훈, 나상도, 진욱 등 몇몇 마스터들은 블라인드 뒤가 궁금해 바닥에 엎드리기까지 한다. 베테랑 마스터 장윤정은 “기절하겠어”라고 토로하기도.
이때 블라인드 뒤로 ‘현역부 X’의 참가자로 예상되는 검은 그림자가 나타난다. “모든 걸 버리고 목소리로 승부하라”라는 카피처럼, 이들은 얼굴도 정체도 모두 감춘 채 오직 노래 실력으로만 승부수를 던진 것으로 예상된다. 급기야 ‘미스터트롯’ 시즌1의 善 영탁은 “난 이렇게 못해”라고 혀를 내두르며 아연실색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스터트롯3’에 새롭게 신설된 ‘현역부 X’의 정체는 대체 무엇일까. 과연 어떤 현역 가수들이 얼굴을 감춘 채 ‘현역부 X’로 도전장을 낸 것일까. 이들의 실력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마스터들이 이렇게 놀란 것일까. 종잡을 수 없어서 더욱 궁금하고 기대되는 ‘미스터트롯3’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조유리 맞아? 과감한 넥라인에 속옷 노출인 줄 '깜짝'…강렬한 섹시美
▶ '섹시 여신' 서인아, 볼륨감 숨길 생각 없는 시스루…핫팬츠 지퍼 내리고 '아찔'
▶ 전효성, 원조 글래머 여신 인증…누워서도 꽉 찬 볼륨감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터트롯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