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한별 인스타그램
박한별이 라이즈(RISE)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 박한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기사들에 제가 라이즈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되어 있던데, 현재 저는 그 회사 소속 아닙니다. 그냥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알려드림"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기사 예쁘게 잘 써주셔서 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라며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라는 안부와 함께 근황 사진을 업로드하며 여전한 미모를 뽐내기도 했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 이듬해 4월 첫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남편이 빅뱅 전 멤버였던 승리와 함께 '버닝썬' 논란에 연루된 이후 활동을 중단, 제주도로 건너가 생활했다.
이후 SNS 등을 통해 소통을 이어오던 박한별은 지난해 10월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을 시작으로 활동 복귀를 알렸고, 지난 4월에는 라이즈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당시 박한별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항상 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 박한별이 되겠다. 또한 라이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지만, 6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리게 됐다.
▶전혜진, 물속에서도 숨겨지지 않는 슬림 수영복핏…♥이천희 또 반해
▶윤호연 아나, 인형 미모에 볼륨감도 겸비…블랙 앤 핑크 수영복 입은 유부녀
▶'미코' 이혜원, 수영복에 드러난 아찔한 볼륨감…'♥안정환' 반한 이유 있었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한별